ㄱㅇㅎ > 짝사랑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짝사랑이야기

ㄱㅇ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리구슬 댓글 2건 조회 3,095회

본문

저는 평범한 여고생입니다.

제가 2015년부터 고등학교를 다니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열심히 공부나 해서 대학 가야지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 공부하며 다니다가 제 옆반에 ㄱㅇㅎ이라는 아이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방과후 월화수목 모두 같은반이었고 바로 옆반이라서 복도에서 자주 마주쳤어요

이제 거의 한달이 다되가네요ㅎㅎ 아 이제 제 짝사랑 고민을 말하자면요

점점 제가 그아이에 대해 알아갈 무렵에 그 아인 저를 모르니깐 뭔가 좋아하는 티를 내고 싶어서

페이스북에 학교 '대신말해주세요'가 있길래

익명으로 그 아이한테 호감이 있다고 올렸습니다 그 아이의 친구가 좋아요도 누르고

반응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실명으로 좋아한다고 올려볼까??

이런 생각도 하게 되고 진짜진짜 설레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여기에 있어요.. 그 다음날 다른누군가가 "ㄱㅇㅎ한테 관심갖지마세요"라고 올렸더라구요..

ㄱㅇㅎ은 여자친구가 없는데.. 다른누군가가 그 아일 좋아해서 올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짝사랑..포기해야 할까요??

원래는 그런 거 신경쓰지말고 나만 그 아이를 좋아하면 된다 내감정만 생각하자 라고 생각은 했지만

잘 안돼더라구요..

만약 포기하지 말고 계속 짝사랑해도 된다면 어떻게 그 아이에게 다가가야 할까요??

번호는 모르고 페이스북 주소를 알고 있는데 페북 메세지라도 보내볼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큰나라님의 댓글

큰나라

원래 짝사랑이 힘들어요.
글을 많이 남기는 것은 좋아요.
하지만 실명으로는 하지 마세요. 이거 잘못되면 완전 망해요.
학교에서 어떻게 말하는 기회로 친해지는 것이 가장 좋아요.

사랑100님의 댓글

사랑100

아우..
정말 속 타시겠어요. ^^
대화를 할수 있는 사이면, 책을 자주 빌리면서 친해지는 것도 좋은데...

Total 989건 1 페이지
짝사랑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989 김락현짱 959
988 청이 1509
987 패르바티패틸 2799
열람중
ㄱㅇㅎ 댓글+ 2
유리구슬 3097
985
댓글+ 1
샤프한남자 2946
984 류햇님 3108
983 G형님 2905
982 찡긋 2526
981 쿠노 3079
980 도돌이표 3316
979 도돌이표 2904
978
ㅋㅋㅋㅋ 댓글+ 3
ㅋㅋㅋ 3032
977 또치 3195
976 요즘.... 3371
975 BlackTear 323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운명적인 사랑은 있다고 생각 하세요?

접속자집계

오늘
679
어제
1,159
최대
6,373
전체
6,064,290

Copyright © sarangin.com All rights reserved.